
인사이드 잡’은 2022년 6월 두 번째 시즌을 리뉴얼했으며 현재 전면 취소됐다.
넷플릭스는 2022년 오리지널 시리즈 몇 편을 취소하고 올해 ‘1899’를 취소한 데 이어 애니메이션 시리즈 ‘인사이드 잡’을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인사이드 잡’은 각종 음모론을 제압하기 위해 2022년 6월 두 번째 시즌까지 리뉴얼한 정부 기관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지만 넷플릭스가 마음을 바꿔 진행하지 않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취소는 ‘Inside Job’의 제작자인 Shion Takeuchi가 자신의 트위터 페이지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Netflix가 ‘Inside Job’의 두 번째 시즌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어 가슴이 아픕니다. 이 캐릭터들은 수년 동안 저에게 실제 사람이 되었고 저는 그들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참담합니다. 레이건과 브렛은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었고 마침내 행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을 위해 준비한 것을 공유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 것입니다.”라고 Takeuchi의 게시물은 말합니다.
인사이드 잡’의 제작자도 이 기회를 빌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모든 팬과 시청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슬퍼도 나만큼 이 캐릭터들을 아끼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아는 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