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새해 첫 이벤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새해 첫 이벤트
  • 이지선 기자
  • 승인 2020.01.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펄어비스
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흑정령에게 '[이벤트] 소원을 담은 풍등' 의뢰를 받아 해안 절벽의 종 근처에서 풍등을 날리면 공헌도 경험치와 '[이벤트] 소원을 담은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가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1일부터 15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60분)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이벤트]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발크스의 조언(+40)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전승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자이언트’를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자이언트’ 전승은 주무기 ‘도끼’를 활용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월 15일까지 자이언트 전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레벨 달성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금괴 100G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신년 맞이 이벤트와 ‘자이언트’ 전승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