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개발사 지분 인수 계약 체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개발사 지분 인수 계약 체결
  • 이지선
  • 승인 2019.04.0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 64% 인수
(왼쪽부터)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공동대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 / 스마일게이트 제공
(왼쪽부터)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공동대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 /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에픽세븐의 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지분 인수를 위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지분 인수 계약 체결식은 지난 3일 스마일게이트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와 권익훈 본부장, 슈퍼크리에이티브 강기현 공동대표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인수 이후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지분 인수 계약의 규모는 슈퍼크리에이티브 지분의 64%로 구체적인 인수 금액은 양사 합의를 통해 밝히지 않기로 결정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인수 계약 체결로 에픽세븐의 일본 서비스 판권을 포함한 전세계 모든 국가의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더불어, 이전보다 더욱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나설 수 있게 됐으며, 에픽세븐의 IP(지적재산권)파워를 활용한 성장 모멘텀 확보에도 성공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그동안 에픽세븐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가 될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이제 에픽세븐의 글로벌 성과를 위해 양사가 전력을 다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만큼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