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저자극 어린이용 매니큐어 '컬러 네일' 출시
아토팜, 저자극 어린이용 매니큐어 '컬러 네일' 출시
  • 이석호
  • 승인 2019.03.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벤, 에탄올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저자극 수성 매니큐어 선봬
네오팜 제공
네오팜 제공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어린이용 수성 매니큐어 '컬러 네일' 7종을 출시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 시장이 하나의 영역으로 자리잡아 가는 분위기다. 지난해 오픈마켓 11번가의 집계에 따르면 어린이용 화장품 매출은 2015년부터 폭발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수용성 매니큐어 등 안전성을 강조한 제품이 등장하면서 색조 제품군인 유아 매니큐어는 전년비 233%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된 ‘아토팜 컬러네일’은 워터 베이스의 저자극 수성 매니큐어다. 매니큐어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를 없애고 달콤한 과일향을 적용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필오프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다. 또 칼슘,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아이들의 연약한 손톱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아토팜 컬러 네일’은 4가지 기본 컬러(레드, 핑크, 옐로우, 파스텔블루)와 3가지 글리터 컬러(글리터골드, 글리터핑크, 글리터퍼플)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발색과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해 아이들이 골라 쓰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파라벤, 에탄올, 벤조페논 등 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컬러 네일’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