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11년째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후원 기부
정식품, 11년째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후원 기부
  • 이지선
  • 승인 2019.03.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참여 통해 결식아동 지원

지난 11년간 총 2억 9천억 원 규모의 후원금 및 제품 전달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 / 정식품 제공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 / 정식품 제공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지난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식품의 결식아동 후원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로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랑나눔 캠페인이다. 올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총 3,000만 원 규모로 현재까지 총 2억 9천억 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을 결식아동을 위해 지원했다.

정식품이 참여한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소비자가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정식품은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올해는 기부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감사패를 수여 받은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는 “굿바이 캠페인은 소비자의 간접 기부방식인 '착한소비’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윤리적 가치와 의미를 부여해 건강한 소비문화를 만드는 데도 기여하고 있다”며, “나아가 결식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라며, 정식품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결식아동 후원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매년 한국심장재단과 한국혈액암협회 지원을 통해 심장병 및 혈액질환 환우들을 돕고 있으며,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나누는 기부 캠페인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통해 7년째 보육원과 노인복지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베지밀을 기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