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청춘가득' 실시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 '청춘가득' 실시
  • 이석호
  • 승인 2019.03.0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 청춘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첫걸음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4월 말까지 청춘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인 '청춘가득(家得)'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81년생~2000년생(19세~39세)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주택청약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LG 노트북 gram 17, 2등(2명) LG Pra.L 더마 LED마스크, 3등(3명) 다이슨 드라이기, 4등(500명)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 총 50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뒤 적립식예금을 추가 가입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2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전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청약순위가 발생하고 주택유형별 청약자격을 갖추면 민영주택, 국민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매월 2만 원 이상 50만 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며, 2년 이상 가입할 경우 연 1.8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같이 민영주택, 국민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으며, 일정 자격 충족 시 우대이율과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자격은 만 19세에서 만 34세의 무주택 세대주(무주택 세대의 세대원 포함) 중 연소득 3천만 원 이하의 근로∙사업∙기타 신고소득이 있는 자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만 35세 이상이어도 병역복무기간 최대 6년을 차감 후 만 34세 이하인 경우라면 가입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청춘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청년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