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 상품 출시
  • 이석호
  • 승인 2019.02.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문수 디자이너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을 살린 콜라보레이션

내달 1일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착순 100명 대상 리미티드패키지 출시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손잡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트렌디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SPA 미쏘의 다양성과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두 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MIXXO)의 ‘M’과 ‘문수권세컨(MSKN2ND)’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미쏘 X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쳐 로고를 제작했다. ‘문수권세컨’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2019 트렌드 컬러’가 함께 더해져 새로운 느낌의 미쏘를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과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가디건 5만9900원, 맨투맨 4만9900원, 반팔티 2만9000원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가 선보이는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내달 12일 강남, 홍대, 명동을 비롯한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가 추가 패키지로 구성된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 자세한 오프라인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