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Chubb One-Day 레저보험 출시
에이스손해보험, Chubb One-Day 레저보험 출시
  • 이석호
  • 승인 2019.01.17 0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세까지 스키 중 발생할 수 있는 장해 및 골절 등 손해 보장

스키, 하이킹, 자전거플랜 외에도 골프플랜과 운전자플랜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
에이스손해보험 제공
에이스손해보험 제공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이하 “에이스손해보험”)는 겨울을 맞아 스키를 즐기는 레저 고객을 위해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은 스키 중 발생할 수 있는 후유장해와 골절에 따른 진단비를 보장한다. 스키를 목적으로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사망 또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때 상해사망후유장해를 보장하고, 목과 흉추, 요추 등의 골절 시에는 5대골절 진단비를 지급한다.

또한, 무릎인대파열과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이 발생할 경우 수술비를 담보하고 응급실에 내원해 진료를 받는 경우 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으며, 본인뿐 아니라 스키 중 사고로 인해 발생한 타인에 대한 배상책임까지도 보장 받을 수 있다. 보험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20세를 전후로 성인형과 키즈형으로 보험상품이 구분된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스키플랜)은 에이스다이렉트 사이트(www.acedirect.co.kr)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최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비바리퍼블리카의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 앱 내 '미니보험 가입' 메뉴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합리적인 보험료를 내세우는 Chubb One-Day 레저보험은 공통적으로 꼭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일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고, 보험기간 내 발생한 골절 진단비와 수술비 등 레저활동 시 발생하는 상해사고에 대해 보장 받을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러(Edward Ler) 사장은 “계절과 상관없이 레저활동 중에는 예기치 못한 순간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며, “특히 스키는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 즐겨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이러한 겨울 여가활동을 맘껏 누리는데 당사 레저보험이 꼭 필요한 상품임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Chubb One-Day 레저보험은 기존 출시된 자전거와 하이킹 분야의 보험상품 외에도 이번에 출시된 스키플랜을 비롯해 올해 상반기에는 골프플랜과 운전자플랜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