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日 사전예약 돌입
검은사막 모바일, 日 사전예약 돌입
  • 이석호
  • 승인 2019.01.10 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게임 콘텐츠, 일본 버전 시연

일본 현지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예약 시작...1분기 내 출시 예정

인플루언서, 미디어, 이용자 등 100여 명 참가로 기대감 고조
(왼쪽 두 번째부터)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 펄어비스 이정섭 일본 법인장, 펄어비스 아키야마 타카토시 일본 운영 총괄 PD / 펄어비스 제공
(왼쪽 두 번째부터)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 펄어비스 이정섭 일본 법인장, 펄어비스 아키야마 타카토시 일본 운영 총괄 PD /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서비스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펄어비스의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8일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컨퍼런스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서 개최했다.

컨퍼런스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 소개 ▲현지 미디어 Q&A ▲게임 시연 및 체험 등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10여 명의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일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은 “일본 현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CBT를 준비하고 있다"며,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일본판 출시를 기다릴 수 없어서 대만판을 다운 받았다. 최고다”, “시연을 직접해봤는데 정말 재미 있었다” 등 SNS에 후기를 남겼다.

유명 게임 웹진 ‘게임워치(Game Watch)’는 시연을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은 높은 품질의 커스터마이징과 비주얼 그리고 액션 게임의 재미인 전투를 간편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올해 기대되는 대형 타이틀”이라고 평했다.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펄어비스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기술력이 담긴 검은사막 모바일을 일본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출시를 기다려 주신 일본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검은사막은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결제 사이트 ‘웹머니(www.webmoney.jp)’에서 3년 연속 ‘베스트 게임(Best Game)’으로 선정됐고, 일본 유명 게임웹진 ‘포게이머(4gamer)’에서 ‘MMO 독자 리뷰 랭킹’ 중 가장 높은 평점 받는 등 인기 IP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