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 관리 실시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 관리 실시
  • 이지선
  • 승인 2019.01.03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적립 및 교차 사용 등 소비자 편의성 높이며 체계적인 관리 나서

6일까지 20% 할인 및 통합회원 전환 시 2천원 추가쿠폰 등 이벤트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브랜드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 관리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온라인 시장의 성장 추세에 따라 고객들에게 좀 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포인트 교차 사용은 물론 고객이 직접 회원 정보를 관리하고 맞춤형 마케팅 정보를 전달받는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프라인 회원의 경우,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s://www.naturerepublic.com) 또는 앱(APP)에서 추가 가입을 통해 간편하게 통합 가능하다. 단, 매장에 등록된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등의 고객 정보가 동일해야 한다. 온라인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도 자동으로 정보가 동기화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6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겨울철 보습 필수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포함해 20% 할인 및 통합 전환 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일부 품목 제외)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3월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네리씨앗(일반)과 네리새싹(VIP) 네리나무(VVIP) 등 회원 등급을 세분화하고 혜택을 강화하는 등 초록 멤버십 제도를 대대적으로 개편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