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2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2종 출시
  • 이지선
  • 승인 2018.12.3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히알루론산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더마 기초 라인 출시

더마 마스크 시트 인기에 힘입어 품목 확대…대용량 약산성 워터 토너와 앰플로 구성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3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출시한 착한 원단∙성분∙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가 많은 사랑을 받음에 따라 기초 품목까지 확대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인기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콘셉트로 기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 등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감을 최소화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닦아쓰는 워터 타입의 토너(‘닦토’)와 수분 집중 케어의 데일리 앰플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400ml 대용량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화장솜에 덜어 닦아내면 피부결 정돈은 물론 촉촉함까지 선사한다. 또 pH5~6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pH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수분 앰플’은 가용비를 높인 50ml 앰플로 피부에 수분감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워터 토너는 기존 닦아쓰는 것 외에도 다양한 사용법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겨울철에는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하면 피부 수분도를 높여줄 수 있으며,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시면 시트팩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외출 시에는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는 것도 좋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