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 출연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TV CF 공개
네이처리퍼블릭, EXO 출연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TV CF 공개
  • 이지선
  • 승인 2018.10.30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바른 더마생활’을 캐치프레이즈로 얼굴, 보디 등 피부 어디에나 바르는 미용법 전달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새로운 미용법을 제시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TV CF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All바른 더마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CF를 통해 얼굴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 어디에나 사용하는 관리법을 전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용량 더마 보습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TV 광고를 중심으로 EXO 멤버별 디지털 필름 및 제품 체험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첫 화면에 더마 크림의 정석을 담은 책이 등장하면서 “더마, 얼굴에만 바르세요?”라는 EXO의 질문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싱그러움으로 무장한 EXO 멤버들이 “민감한 피부 어디라도 더마를 아낌없이, 피부를 아끼세요"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자연 성분이 담긴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촬영날 EXO는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음에도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나만의 꿀팁을 소개하듯 끼 넘치게 캐릭터를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의 5집 정규 앨범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컴백 로고를 그대로 표현한 수제 쿠키를 선물하는 깜짝 파티를 열었으며, 이후 해당 쿠키 사진이 SNS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더마 코스메틱 시장이 커짐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90ml 대용량의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피부 진정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최근 tvN 인기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가상 광고를 진행하며 ‘세자크림’, ‘이율크림’ 등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 제품은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