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1차 선예매 시작해
2018 멜론뮤직어워드, 티켓 1차 선예매 시작해
  • 이석호
  • 승인 2018.10.29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31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선예매, 2차 예매 오픈

아이디・패스워드 및 본인인증 미리 확인… 빠른 예매 지름길

MMA, K-Culture 대표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 총출동 매년 화제
멜론 제공
멜론 제공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은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를 앞두고 10월 29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에서 1차 선예매를 실시했다. 선예매 대상은 멜론 이용권 보유 회원이며, 2차 예매는 11월 2일 오후 8시에 전체 멜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처인 멜론티켓은 빠르고 정확한 예매를 돕기 위해 ‘선예매 대상 확인’ 기능을 도입했다. 멜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예매 페이지 내 ‘선예매 대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피케팅’ 성공을 위해 ▲티켓 예매에 앞서 ‘선예매 대상’ 여부 확인 ▲’예매하기’ 버튼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기 ▲공연장 좌석 정보를 미리 확인 후 신속하고 정확한 좌석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미리 확인할 내용으로는 빠른 예매를 위해 멜론 아이디와 비밀번호 미리 확인하기, 최초 1회 본인인증 미리하기, 멜론 티켓 프로세스 숙지하기 등을 꼽았다.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2018 MMA’ 이벤트에 참여하면 MMA 초대권 및 카카오 프렌즈 상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 주최, 서울특별시 후원, JTBC플러스 미디어후원으로 12월 1일(토)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JTBC2, JTBC4 방송과 글로벌 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를 통해 전 세계 곳곳으로 생중계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