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시청률 고공행진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
네이처리퍼블릭, 시청률 고공행진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
  • 이지선
  • 승인 2018.10.19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엔딩 부분에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가상광고 진행

매회 높은 시청률로 제품 문의 쇄도…공식 SNS에서 ‘그린더마 크림을 찾아라’ 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백일의 낭군님’은 왕세자에서 졸지에 ‘아 쓰 남’(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tvN 월화드라마 최초로 시청률 1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인 EXO(엑소)의 디오(도경수)가 출연하고 첸이 OST ‘벚꽃연가’로 참여한 드라마를 응원하고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엔딩 부분에 주력제품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가상광고를 진행했으며, 제품 노출과 ‘자연에서 온 순한 더마’ 등의 메시지를 통해 환절기 필수템으로 소개했다. 그 결과 드라마 열풍을 보여주듯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했을 뿐 아니라 ‘세자의 꿀 피부 비법’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turerepublic_kr/)에서 오는 21일(일)까지 ‘드라마 속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속 가상광고 장면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개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