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홈쇼핑’ 첫 선보여
한미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홈쇼핑’ 첫 선보여
  • 이지선
  • 승인 2018.09.07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 함유 마스크

GS홈쇼핑에서 첫 론칭…9일 낮 12시 30분 생방송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의 ‘프로-캄 프로바이오틱 에너지 마스크(이하 프로-캄 마스크)’가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된다고 7일 밝혔다. 방송은 9월 9일 일요일 낮 12시 30분에 GS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로-캄 마스크’는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라인으로, 특허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10-2015-0164712)’이 함유됐다.

이 조성물은 23만개 생유산균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10,000ppm으로 구성돼, 피부 보습을 돕고, 피부 표피세포의 분화를 유도해 전반적인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마스크 시트 한장에는 프로-캄 프로바이오틱 크림 에센스(25ml) 한병이 그대로 담겼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항산화 성분 알파리포산,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 성분 아데노신, 피부를 구성하는 히알루론산 및 세라마이드 성분 등이 함유됐다.

특히, 흡수를 촉진시키는 ‘ISLCE’ 특허기술이 적용돼 각종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된다. 허브식물 일종인 유칼립투스 소재 멜라이트 원단을 사용했으며, 치밀한 섬유 조직구조로 밀림이나 들뜸 없이 얼굴에 밀착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조하고 찬 공기가 피부 수분을 증발시키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며, “프로-캄 마스크는 피부 보습 및 탄력, 미백 등에 도움을 주는 ‘환절기 필수템 마스크’가 될 것”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