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홍콩서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 기념행사 열어
설화수, 홍콩서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 기념행사 열어
  • 이석호
  • 승인 2018.08.3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뮤즈 송혜교,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국민배우 유가령 등 글로벌 스타 참석

9월 1일에 한국, 싱가포르, 태국 등 총 6개 국가에서 자음생에센스 출시
설화수 제공
△설화수 제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지난 8월 29일(수) 홍콩 IFC몰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 9개국의 주요 언론과 뷰티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설화수 뮤즈 송혜교와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 홍콩 국민 배우 유가령 등이 참석하여 자음생에센스 글로벌 출시를 축하했다.

1966년 ABC인삼크림을 시작으로 52년간의 인삼 연구로 탄생한 자음생에센스의 글로벌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설화수 인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오롯이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설화수 매화 문양과 인삼의 힘을 아름다운 영상과 빛의 움직임으로 표현한 키네틱아트존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이자 설화수 뮤즈인 송혜교, 할리우드 배우 다코타 패닝(Hannah Dakota Fanning), 홍콩 배우 유가령(Carina Lau)과 여시만(Charmaine Sheh), 중국 배우 겸 모델인 장즈린(Zilin Zhang), 태국 유명 모델 팬케이크(Pancake Khemanit Jamikorn)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레브리티들의 참석으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 설화수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자음생에센스’는 뿌리부터 잎까지 농축된 인삼에너지를 담아 약해진 피부 탄력 지지 구조를 강화해 흐트러짐 없는 탄력각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자음생에센스는 9월 1일(토)에 한국, 싱가포르, 태국, 홍콩 등 6개 국가에서 출시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에서는 8월 31일(금)부터 자음생에센스 이벤트 사이트(www.ginseng-journey.com)에서 뷰티라이브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